고객이 A/S를 희망하여 시공팀장과의 작은 분쟁이 발생하면 누구나클린이 책임지고 A/S를 해드립니다.
3
계약시 정해졌던 일정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추가로 소통해야 할 부분에 대하여 체크합니다.
고객님께서 미처 확인하지 못한 하자들이 청소 중에 종종 확인이 됩니다. 확인된 하자들을 팀장님들이 고객님에게 알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고객님 입회하에 메뉴얼화 되어있는 검수 시스템을 통하여 세밀하게 검수합니다.
전문 상담 예약
현장 방문전 고객님께 전화
현장확인 및 청소범위 설명
청소 준비
각 구역별 청소
하자 점검 체크
방역 살균 진행
고객 현장 검수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PC버전으로 보기
Adjust the opacity to set the color.